학수고대하는 해외여행😢

🇯🇵오사카여행(w/애새) 2일차(1)

wolny 2022. 12. 11. 16:38
오사카 여행 일기
in 오사카성


첫날밤을 기절한듯이 보내고 맞이한 이튿날!
침대에서 나와 오른발을 내딛으니 찌릿찌릿했다🙀



다시 렛츠고!

어-느새

힙.합.은 안멋져

지하철

숙소에서 오사카성까지 가려면 신사이바시역에서 환승을 해야했다.
그래도 40분? 정도밖에 안걸린다~
서울에서 익힌 지하철 노하우로는 1시간 안쪽은 나와바리지.

오사카성

꼬불꼬불 오사카성 지도.
지하철에서 내려서 성까지 가려면 도보 30분은 족히 걸린다. 다리를 찾아 건너가야 하기 때문에...

평화로운 아침

모닝 조깅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은행도 많구)

스벅

지하철역에서 올라오면 바로 공원이 있는데, 스벅이랑 로손, 빵집이 있었다.
나중에 보니까 여기에 관광용 열차도 운행하는 것 같다.

오사카성

갈수없어라~

뒤에 오사카성 있음

햇빛이 따가워~
여기서 사진만 100장 찍고간 듯 하다.
날씨도 좋고 포토스팟 인정👍

오사카성 가는길

여유로운 내리막길

표지판

너무 잘읽힌당

오사카성2

점점 보이기 시작하는 오사카성..!
조금만 기다려라

아련

ㄴr... 여기만 오면 눈물이나..
🄷🄾🅇🅈 ... 전생에..?

두둥-탁

15년도에 왔을땐 내부 공사중이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완공되었나보다.
주유패스도 있겠다~ 들어가볼까 했지만, 끝이 보이지않는 입장줄을 보고 접었다. 둘 다 같은 생각을 하고 있어서 다행이야^.^

애새가 가져온 삼각대를 처음 써봤다~
힘들게 들고다녔는데 별로 못찍은 것 같아서 아쉽기도 했다 ㅠㅠ
(아리가또 k.h.r 상~)

호에엑

다시 지하철역으로 돌아가는길!
사람들이 모여있어서 구경을 갔더니...!

ㅠㅠ

묶여있는 올빼미와 매가 있었다.
일본에서는 야생동물을 키워도 되는건가?

폴라로이드

추천 밝기로 조정해서 찍은 사진.
코가 사라졌다

고고

다시 지하철타고 난바로 갑시당~

지하철역 어느 공간

포스터까지 만들어진걸 보니 유명인같은데... 누군지 몰라서 사진만 찍었다 ㅎㅎ

다음 일정은 쇼핑을 위해 다시 도톤보리쪽으로!


👇👇👇👇👇👇👇👇👇👇👇👇👇👇👇
🇯🇵오사카여행(w/애새) 2일차(2) - https://wolny.tistory.com/m/140

🇯🇵오사카여행(w/애새) 2일차(2)

오사카 여행 일기 in 난바 어제 만족스런 쇼핑(일본 느낌이 나는 물건 따위를 사는 행위)을 못해서 너무 아쉬웠다. 오사카성을 다녀왔더니 벌써 1시가 다되었고, 빈속에 예민한 두 흑염룡이 깨어

woln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