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수고대하는 해외여행😢

🇯🇵오사카여행(w/애새) 2일차(2)

wolny 2022. 12. 11. 17:12
오사카 여행 일기
in 난바


어제 만족스런 쇼핑(일본 느낌이 나는 물건 따위를 사는 행위)을 못해서 너무 아쉬웠다.

오사카성을 다녀왔더니 벌써 1시가 다되었고, 빈속에 예민한 두 흑염룡이 깨어나기전에 얼른 점심을 먹으러 이치란 라멘을 찾아갔다.

이치란 도톤보리점 별관
+81 6-6210-1422
https://maps.app.goo.gl/BUgBFjJ7NfaKk9Jk8?g_st=ic

이치란 도톤보리점 별관 · 1 Chome-4-16 Dotonbori, Chuo Ward, Osaka, 542-0071

★★★★☆ · 일본라면 전문식당

maps.google.com


일본여행이 처음이라는 애새가 제일 먹고싶었던 음식이라고 해서 줄을 서기로 결심했다!
블로그에서 찾아보니 본관은 코로나 이후 손님이 줄어 영업을 안한다길래 별관으로 왔는데, 이정도 손님이면 본관도 열어야하지 않을까... 싶다.

이치란라멘

시장?쪽으로 들어가는 중간쯤에 있다.

허버허버

나는... 밖이 한산하길래... 줄이 없을 줄 알았지..
안에 꼬불꼬불 2층까지 줄을 세워놨을줄이야 ㅠㅠ

이치란라멘 상품들

줄서면서 구경~
담엔 그냥 봉지라멘 사서 끓여먹자~!

사이드는 새우튀김

지금 머리가 기장도 애매하고 마음에 안들어서 묶고 싶었는데 애새가 머리를 따줬다 ㅎ헤헷

라멘..!

약 1시간 반을 기다려서 먹은 눈물의 라멘😢
배고파서 맛있게 먹긴 했지만, 한국에서 파는 다른 라멘집과 별다를게 없는 맛이었다.

후식

라멘을 10분만에 해치우고 후식을 찾아 나서는 두 하이에나들
(침만 흘리고 그냥 지나감)

마켓!

도톤보리 곳곳에 이런 기념품샵이 굉장히 널려있었다. 맘에드는 곳에 들어가서 선물을 골라보기로 했다~

카와이

너무 기엽쟈나 ㅠㅠ

문어

내가 쓰는 문어 이모티콘이랑도 닮았고, 귀엽고, 귀엽고,,,, 해서 살까말까 고민했다 ㅠㅠ
다리의 디테일이 부족해서 아웃

이거다

다리가 돌아가는 타코야끼 자석😚

하..

유명한 일본 캐릭터에 타코야끼라...

이제 정말 다리가 너무 아파서 어딘가로 들어가야겠다!
일본스러운 핫케이크를 먹고 싶어서 알아봤지만 모두 멀어서 길가다가 보이면 들어가기로 했다.

호시노커피 난바센니치마에점
+81 6-4395-5662
https://maps.app.goo.gl/bSV5WtEggpVPPv1H6?g_st=ic

호시노커피 난바센니치마에점 · 〒542-0074 Osaka, Chuo Ward, Sennichimae, 2 Chome−8−17 なんばオリエンタ

★★★★☆ · 카페

maps.google.com

그렇게 우연히 발견한 유명한 카페☕️

호시노 커피

여긴 다행히 웨이팅 적는 종이가 있었다.
우리 앞으로 다섯팀 정도가 있었는데, 15분도 안되어서 자리에 앉았다.

다른 블로그를 보니 창가뷰가 대박이라던데...!

메뉴

일단 핫케이크 하나랑, 푸딩하나, 아아 두잔을 마음속으로 간직~📷

ㅎㅎ

기다리는 우리

메뉴

막상 앉고 보니 밖에 걸린거랑 달라서 조금 당황했지만, 자연스럽게 파파고 열기~

푸링푸링

편의점에서 파는 푸딩과 다르게 단단한 푸딩이었다. 맛은 쏘쏘?

드립커피가 진짜.. 와..
너무 맛있쟈나
(양이 적어서 한입컷 삽가능)

핫케이크

이게 정말 화났던게 30분 넘게 걸렸는데, 그 이유가 모든 핫케이크를 한번에 구워서 나온다는거다.
한번에 한 8개를 동시에 굽는 것 같던데, 그래서 그런지 굽기도 다 다르고 퍼석퍼석한 맛이었다.

전체샷

생을 마감한 푸딩과 교체된 따끈따끈 핫케이크

.

퍼석하다고했지 못먹는다곤 안했다.

다음 일정은 도톤보리 상가와 다이마루 백화점 쇼핑!